대천5동대천항수산시장 착한가게 가입식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보령시 대천5동(동장 이재경)은 22일 대천항 수산시장에서 박은희충남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권호식 주민생활지원과장,이재윤지역사회보장협의회의원장 착한가게 가입업소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가게 가입식을 가졌다. 착한가게 캠페인은 자영업자등을 대상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이들 업소는 매월 3만원씩 이달부터 앞으로 본인이 희망할 때 까지 충청남도공동모금회로 기부하게 된다. 이날 가입식에서는 대풍수산(대표 전병전)을 비롯해◈대천항수산(대표 한정미) ◈갈매기수산(대표 김성희),◈부자수산(대표 김성심),◈ 주현수산(대표 강춘자) ◈공주수산(대표 김공주),◈소리수산(대표 조규서),◈고래수산(대표 윤정미) ◈모범수산(대표 최용식),◈바다회센터(대표최영숙),◈항구전주해장국 (대표 고옥덕)◈대천김(대표 최민순),흰돌성결교회(목사 황요섭),◈청산에(대표 임대균) 환상의바다리조트(대표 박경수)등 15개소가 단체로 가입했으며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임을 인증하는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받았다. 모금된 성금은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보령시의 아동 및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사각지대를 위한 재원으로 사용하게 된다. 대풍수산(대표 전병전)은 가게를 운영해 생긴 수익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는 일에 관심을 기울이는 풍토를 확산 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시 대천5동 이재경동장은 경기침체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이웃을 위한 나눔에 힘을 모아 주셔서 감사드리며, 대표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파되어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는 착한나눔시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알로에 마임 소식
알로에 마임 소식
  • 보령뉴스
  • 승인 2018.09.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상담·건강상담·마사지상담 매니저를 모집

 마임은 자연의 풍요로운 혜택을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길 바라는 기업의 철학과 노하우를 원료에서 부터 개발에 이르기 까지 가장 안전하고 효능적인 제품만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창립부터 지금까지 모든 제품의 베스트  앤드 스터디셀러화를 추구해 온 뛰어난 품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자연 사람 문화를 기업의 핵심 가치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전하며 자연과 사람을 위한 행복한 문화를 창조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입니다.

 

 

 

 

 열대 사막지대에서 자란 ‘알로에’가 항암·항염·해독·면역조절 작용 등으로 몸속의 염증을 없애줌으로 순환계통에 효능이 있다는 알로에 마임 『보령대천지사』가 피부상담·건강상담·마사지상담 매니저를 모집합니다.
 보령대천지사 ☎041-934-5075,  010-6434-5075     주소 : 보령시 보령북로 15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