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보령시청년봉사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에 성금 50만원’ 기탁
새마을운동보령시청년봉사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에 성금 50만원’ 기탁
  • 최정직 기자
  • 승인 2025.08.2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연합모금 캠페인 동참
새마을운동보령시청년봉사대,대천2동에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에 성금전달 사진

 

새마을운동보령시청년봉사대(회장 이호진)은 26일 대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창빈)에서 진행하고 있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모금 캠페인”에 50만원을 기탁했다.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모금 캠페인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대천2동에서 한 달간 진행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모금 캠페인으로, 지역특화사업 진행 등 관내 복지사업비 확보를 위한 여름철 모금 활동 캠페인이다.

새마을운동보령시청년봉사대 이호진 회장은 “좋은 취지의 모금 활동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대천2동 저소득 취약계층에 다양한 형태로 의미 있게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대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창빈 위원장은 “50만원을 기탁해주신 새마을운동보령시청년봉사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모금액은 지역의 특성에 맞는 복지 사업 구현을 위해 사용하고, 그 결과를 알려 기탁하신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마을운동보령시청년봉사대는 생필품 지원, 연탄배달, 헌혈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으며, ‘한여름의 모금캠페인’은 대천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기부금 납부 및 세액공제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