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열려
대천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열려
  • 김성규 기자
  • 승인 2023.12.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동문회장에 박장열 취임-
-2023년 임시총회 및 23ㆍ24대 이.취임식 열려-

 

대천고등학교 총동문회 2023년 정기총회 및 제23·24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5일 오후 6시 보령시 명문예식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대천고등학교장, 보령시장 및 국회의원, 기관 단체장, 동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총동문회장 및 감사 선출 보고가 있었으며, 2부 행사에서는 공로패 시상 및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3부 행사에서는 만찬과 함께 전문 MC 이덕진 동문의 진행으로 '동문 화합의 밤' 행사가 초대 가수 3인조 여성 팝페라 그룹 ‘더카리스'와 2인조 남성 가수 '백프로' 공연 및 경품추첨 등으로 인해 풍요로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드높였다.

이날 최창근 회장(제28회)이 이임하고 박장열 회장(제29회)이 취임했다.

최창근 이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이제 총동문회의 일원으로 돌아가 낮은 곳에서 뒷받침하는 동문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 더욱더 사랑하며 화합하는 대천고등학교 총동문회가 되자.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야 할 것이라고 부탁 드린다. 앞으로 총동문회를 힘차게 이끌어 주실 제24대 박장열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참석해 주신 동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박장열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참석해 주신 내·외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제가 총동문회장이라는 막중한 자리에 섰다. 그동안 선배님들께서 이루어 놓으신 업적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앞선다.
하지만 선배님들께서 끌어 주시고 동기 및 후배들께서 밀어준다면, 모든 역량을
다해 동문회를 더욱 발전시켜 후배들에게 물려 주겠다. 오늘 총동문회장에 취임하면서 총동문회 발전과 모교 살리기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부디 총동문회 활동에 더 많은 응원과 더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장열 신임 회장은 대천고등학교 기관단체 연합회장과 대천고등학교 큰별회장, 대천고등학교 총동문회 장학재단 추진위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재단법인 대천고등학교 총동문회 대호장학회 이사로 재임하고 박장열의원을 운영하며 고향과 모교 발전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