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이·통장, 화합의 한마당 펼치다!
보령시 이·통장, 화합의 한마당 펼치다!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3.06.3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전 사물놀이 공연 -

-충청남도지사표창 이조형 명천5통장-

-충남교육감표창 최경윤 궁포2리 이장-

-화합체육대회 및 노래자랑, 경품추첨-

“이장·통장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령시는 30일.10:00~ 대천체육관에서 행정의 맨 앞장에서 시정과 주민과의 가교 역할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500여 명의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유대강화를 위해 제5회 이·통장 한마음 화합대회 한마당을 펼쳤다.

(사)전국 이·통장 연합회 보령시지회(회장 박종환)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김동일 시장과 기관·단체장, 보령시 이·통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식전 사물놀이 공연에 이어 개회선언, 유공자 표창, 화합체육대회 및 노래자랑,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지역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로 대천4동 이조형 명천5통장이 충충남도지사상을, 천북면궁포2리장 최경윤이 충남교육감상을, 그 외 국회의원표창4명,보령교육장표창3명,감사패등이 수여 되었다.

박종환 전국 이·통장 연합회 보령시지회장은 대회사에서“이·통장 한마음대회를 통하여 이·통장의 권익과 지위향상을 위하여 마음과 지혜를 모아 주시고 보령시의 발전과 더불어 잘사는 우리지역을 위하여 한마음이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김동일 시장도 축사를 통해서 “지역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보이지 않는 곳에서 꼼꼼하고 촘촘하게 헌신 봉사하는 이·통장의 노고를 치하 하며,시정 발전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이 크다고 생각하며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화합을 이루면서 우리시의 통합의 큰 길에 앞장 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