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계 신년교례회&회원역량 강화교육-
- 제28대 이금옥 회장 이임- &-제29대 김옥수 회장 취임-
- 제28대 이금옥 회장 이임- &-제29대 김옥수 회장 취임-

보령시여성단체협의회는 17일 문화의 전당 대강당에서 김동일 시장과 여성단체 회원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령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28대 이금옥 회장이 이임하고, 제29대 회장으로 여성농업인 보령시 연합회장 김옥수 씨가 취임했다.

수석부회장에는 류남신 소비자교육중앙회보령시지회장,부회장에는신명숙 보령시새마을부녀회장, 감사에는 서연수 대한어머니회보령시지회장이 각각 취임하였다.
김옥수 회장은 “임기 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여성의 역량과 권익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온힘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보령시는 여성친화 도시답게 행복한 양성평등인식에 대한 체계를 튼튼하고 실하게 세워 여성의 원활한 성장과 안정이 구현되도록 힘써왔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는 여성단체의 역량 결집을 통해 시정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취임식에 이어 ‘아름다운 리더,공감하는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임미림 교수(백석대)의 특강이 있었다.
보령시 여성단체협의회는1995년 1월 설립 이후 13개의 회원 단체에 1만730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각 여성단체간의 상호협력과 친선을 도모하고 여성의 사회적 위상 정립과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