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제7회 도서관 책문화 한마당 개최
보령시, 제7회 도서관 책문화 한마당 개최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2.10.2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화 콘서트, 북 토크, 책 관련 주제 15개 체험 부스 운영

보령시는 오는 29일 오전 10시 20분 보령문화의전당 일원에서 제7회 도서관 책문화 한마당을 개최한다.

 

3년 만에 대면행사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책의 즐거움을 발견하고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책과 친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해피 할로윈 무드등 만들기 가죽 책갈피 만들기 가족과 함께 책 속 보물찾기 스마트톡 데코 체험 독서로 만나는 4차산업혁명 재미뿜뿜 자신감 쑥쑥 보드게임 등 책을 활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15개 주제의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연계행사로 문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는 오전 11시 30분부터 밴드 판과 함께하는안데르센 동화콘서트가 열리며, 12시 30분부터는 윤송현 작가와 함께하는 모든 것은 도서관에서 시작되었다저자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부대행사로 가족과 함께하는 OX퀴즈 맞추기책탑쌓기 등 다양한 책 관련 이벤트와 책 교환 및 나눔장터도 운영한다.

 

오제은 교육체육과장은 그간 비대면으로 열렸던 도서관 책문화 한마당이 올해는 책과 함께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자는 마음으로 북콘서트북토크 등 문화공연과 알찬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깊어져 가는 가을날 아이들과 부모 모두가 참여하셔서 책을 통해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