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새마을금고, 대천2동에 성금 200만원 쾌척
보령시새마을금고, 대천2동에 성금 200만원 쾌척
  • 서용석
  • 승인 2022.08.2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연합모금 캠페인 동참

보령시새마을금고(이사장 송재진)25일 대천2동행정복지센터(동장 염창호)에 성금

2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성금은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임창빈)에서 8월 한 달 동안 추진하고 있는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연합모금 캠페인에 동참하는 취지에서 쾌척했다.

 

이와 관련하여 대천2동행정복지센터에서 송재진 이사장과 염창호 동장, 임창빈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특히 보령시새마을금고는 올해도 지역의 저소득가구 및 소외계층 등 지역복지사업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부하면서 지난 2020년도부터 시작된 대천2동 모금 캠페인에 3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송재진 이사장은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우리 지역에 희망과 온정이 전해지도록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염창호 동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매월 쌀 후원을 해주시고 있는데 이번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모금 캠페인에도 관심을 갖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기탁된 성금으로 복합적인 복지 욕구가 있는 위기가구를 위한 특화사업을 추진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령시새마을금고는 지난 5월부터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해 써달라며 대천2동행정복지센터에 매월 쌀 100kg을 기부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전통시장 활성화 등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