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동아리 축제 끼 페스티벌 성료

지난 7월 23일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은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보령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동아리 축제인 끼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끼 페스티벌은 대천여자고등학교 댄스 동아리 에이브·밴드동아리 싱숭생숭,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댄스동아리 플로리스, 대천여자중학교 댄스동아리 볼텍스·밴드동아리 디냅, 대천고등학교 밴드동아리 까까머리,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윈썸 등 다양한 학교·기관과 연계하여 14개의 청소년 동아리가 참가하였다.
또한 지역 주민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관객을 선착순 100명 모집하여 동아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무료 제공하며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지역사회에 문화 예술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냈다.
이번 끼 페스티벌에 공연으로 참가한 청소년은 “코로나19 때문에 공연을 하지 못해 동아리 활동의 재미가 없었는데, 이번 끼 페스티벌로 오랜만에 무대에 서게 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또한 관객으로 참가한 지역주민은 “청소년들이 열정적으로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좋은 공연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은 끼페스티벌 등 행사 외에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여가 활동 프로그램 제공, 시설 대여등을 지원하고 있으니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041-936-209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