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4동 주민자치회, ‘반려식물 작은 전시회’ 성황리에 개최
대천4동 주민자치회, ‘반려식물 작은 전시회’ 성황리에 개최
  • 방덕규 기자
  • 승인 2022.06.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가 아닌 체험하는 전시회 행사

대천4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재정)는 지난 1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흥곡천변로 일원에서 동민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반려식물 작은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문화예술분과 최선오 분과장의 기획으로 진행됐으며, 반려식물 키트 나눔, 페이스페인팅, 팝콘제공 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펼쳐졌다.

특히, 한내여중 8명의 자원봉사자가 함께 행사 진행을 도와줬으며, 식전에는 대천4동 주민자치회 ‘우리동네 예술단’이 음악공연을 펼침으로써 다채로운 행사에 흥을 돋구기도 했다.

‘반려식물 작은 전시회’는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가족, 연인 등 다양한 인원이 참여를 했다. 또한 직접적으로 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됨으로써 추억하고 기억되는 행사의 장을 만드는 계기가 됐다.

김재정 주민자치회장은 “많은 주민이 참여해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진행될 주민자치 행사에 대해서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건호 대천4동장은 “주민자치가 더욱 활성화 돼서 동민들이 조금 더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많이 진행됐으면 좋다”라며 “대천4동은 주민이 참여하는 행사에 대해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대천4동 주민자치회는 하반기에 노후 주택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주민이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