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2동, 가정의 달 맞이 어버이 은혜 감사 후원물품 나눔식 가져
대천2동, 가정의 달 맞이 어버이 은혜 감사 후원물품 나눔식 가져
  • 방덕규 기자
  • 승인 2022.05.0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10가구에 꽃바구니와 생필품 전달 훈훈

보령시 대천2동행정복지센터(동장 염창호)는 지난 3일 가정의 달을 맞아무의탁 취약계층 어르신 10가구를 대상으로 '어버이 은혜 감사 후원 물품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관내 형제꽃화훼(대표 기경식)에서 카네이션 꽃바구니 10개와 중앙시장상인회(회장 김일환)이 쌀 (10kg) 10포대, 두루마리 휴지(30롤) 10상자를 각각 후원(총 80만 원 상당)하여 진행되었으며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기부했다.

후원받은 물품은 어버이에 대한 감사와 공경의 마음으로 준비한 기부자들의 뜻을 담아 의지할 곳 없는 어르신들에게 직접 방문 전달하였고, 아울러 어르신들과 따뜻한 담소를 나누며 안부를 살펴보았다.

꽃바구니와 생필품을 전달받은 김OO 독거 어르신은 “기댈 곳 없이 늘 외롭게 살아왔는데 어버이날을 맞아 이렇게 가족처럼 꽃과 선물을 주고 특별한 날을 만들어 줘서 너무 고맙다”며 행복한 웃음으로 보답했다.

염창호 동장은 “먼저 해마다 잊지 않고 후원해주시는 기부자 두 분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외로움이 컸을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며 “행복 바이러스가 지역의 지속적인 기부 문화를 통해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