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보령 찾아 나소열 후보 지원 유세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보령 찾아 나소열 후보 지원 유세
  • 4.15총선 특별 취재팀
  • 승인 2020.04.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단계 목표는 달성, 2단계 목표는 과반수 확보"
-"코로나19 극복위해 정부정책 잘 따라준 국민께 감사"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나소열 후보 사무실에서 나후보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우측이 이대표)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나소열 후보를 지원하는 유세를 하기 위해 보령을 찾았다.

12일 오후 동대동 나소열후보(더불어민주당)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이 대표는 선거사무원과 지지자 및 일반시민들의 뜨거운 환호와 환영을 받았다.

담소를 나눈 후 다이소네거리 유세차량으로 이동한 이해찬 대표는 최근 건강과 찬바람, 비 때문에 우의를 착용하고 유세를 했다.

이 대표는 "이제 선거가 3일 남았다. 지난 사전투표의 열기를 보니 선거가 그만큼 치열하다는 뜻"이라고 말하며 금번 선거는 매우 중요한 선거라고 말했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환호하는 시민과 지지자 및 운동원들에게 손을 들어 답례하고 있다.

이어서 1단계 목표(제1당)는 달성했다고 말하고 2단계 목표는 과반수가 넘는 다수당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하며 그래야 문재인정부의 개혁과제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코로나19에 대해서도 이대표는 "상황이 많이 안정적으로 전환되고 있다"며 정부의 코로나19 정책에 잘 따라준 국민들께 감사하다"고도 말했다.

또한 유세 말미에서 본인이 국무총리할 때 나소열 후보는 군수를 했던 유능한 정치인이라면서 보령,서천의 나소열 후보에 힘을 보태서 제21대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