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좌파독재저지특위 성명서
자유한국당 좌파독재저지특위 성명서
  • 보령뉴스
  • 승인 2019.03.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정권이 좌파독재정권임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공소시효가 지난 김학의 전 차관의 성접대 사건에 대해 문 대통령이 재조사를 지시하고 민주당 이해찬 대표 등 지도부가 불을 지피더니 드디어 검찰 과거사위가 나서 곽상도 의원을 겨냥하는 수순을 밟고 있다.

이는 난잡한 성 사건을 이용하여 과거 정부의 도덕성과 황교안 대표와 우리 당을 흠집 내려는 불순한 정치공작이다.

아울러 문 대통령의 딸 해외 이주의혹을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곽상도 의원에게 재갈을 물리고자 하는 비열한 정치 꼼수이다.

이 사건을 철저히 수사할 의사가 있다면 당시 채동욱 검찰총장, 조영곤 중앙지검장을 먼저 조사하고 곽상도 전 민정수석의 개입여부를 조사하는 것이 순서다.

더욱 황당무개한 것은 청와대 개입의혹을 억지로 조잡하게 엮은 김학의 수사와는 무관한 인사검증 과정이다. 인사검증 과정을 문제 삼는다면 왜 공직기강비서관이었던 조응천 의원을 제외시키는가?

당시 채동욱, 조영곤 라인은 국정원댓글 수사 책임자들이었는데 그들에게 수사 외압을 가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은 삼척동자도 아는 상식이다.

김학의 사건에 대한 수사가 미진했다면 철저히 수사하자.

또 김학의를 차관에 임명하는 과정에서 검증이 잘못 돼 인사검증에 문제가 있었다면 곽상도와 조응천도 조사하자

또한 인사 검증의 문제를 삼는다면 세간에“청와대 조국이 대한민국 조국을 망치고 있다”고 말이 돌고 있는 부실덩어리 인사검증을 하고 있는 조국 민정수석에게도 책임을 물어야 한다.

또 청와대의 하수인, 꼭두각시가 되고 있는 검찰 과거사위는 해체해야 마땅하다.

난잡한 성추문 사건을 정치공작에 이용하지 말고 특검을 통해 진상을 철저히 규명하자

또한 형평성 차원에서 김경수 댓글조작 사건에 대해서도 함께 특검을 도입해야 한다. 김경수 사건의 판결문에 댓글조작의 최대 수혜자가 문 대통령이고 김정숙 여사도 ‘경인선’을 인지하고 있었음이 다 드러났다.

청와대는 정치공작을 그만두고 국민적 의혹 해소 의지가 있다면 두 사건에 대해 동시에 특검을 받아들일 것을 제안한다.

2019. 3. 26

자유한국당 좌파독재저지특위

<본 내용은 보령뉴스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