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인권조례 폐지 범도민 대회 개최
충남 인권조례 폐지 범도민 대회 개최
  • 김윤환 기자
  • 승인 2017.10.22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민 뿔났다...안희정 교활함과 잘못된 인권의식 재조명
-15개 지자체, 인권조례 강제 체결은 정치적 꼼수 즉각 폐지 요구
-인권조례 폐지 충남 범도민대회 연합 외 27개 단체 참여

충청남도 인권조례 폐지 범도민대회 연합 외 27개 단체는 지난 19일 충남도청 앞 잔디광장에서 ‘충남 인권조례 폐지’를 결의하는 집회를 가졌다.

약 5천여명이 참여한 이번 집회는 안희정 도지사의 잘못된 인권의식을 재조명하고 15개 시군에 인권조례를 강제하여 정치적 꼼수를 부리고 있는 안 지사에게 도민의 목소리를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범도민대회 연합측은 “동성애와 동성결혼이 합법화된다면 국가재앙이며 우리 후손들에게 죄를 짓는 것”이다. "그 뿐아니라 대한민국에 이슬람이 몰려오고 있는데 충남에 이슬람타운의 물꼬를 터주 것 또한 국가재앙”이라며 절대 불가방침을 밝혔다.

주최 측은 안 지사가 인권이란 미명아래 동성애(항문성교).동성결혼의 합법화에 정치적 꼼수를 부리지 말라고 촉구했다.

안 지사는 지난 2015년 보령시청에서 15개 시장.군수를 모아놓고 충남 인권조례를 강제 체결토록하여 전국에서 유일하게 모든 시.군이 통과된 충남도를 만들어 버렸다.

따라서 충남 인권조례 제8조에 도민 인권선언을 이행하도록 강제하고 있다. 올 2월부터는 충남 인권조례 시행규칙안에 국가인권위법에서 주장하는 성정지향(동성애)을 인권이라 하고 있다.

안희정 도지사는 이렇게 정치적인 교활한 모습을 보이며 지난달 당진에서 인귄조례 3주년 행사를 자축하며 정치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정치지도자로써 도덕성과 성적관념 등 이 나라 미래를 바라보는 지도자의 덕목은 낙제수준을 떠나 교활한 모습을 보이며 도민들로부터 강한 비난을 받고 있어 향 후 거취가 주목된다.

한편 충청남도기독교총연합회 및 충남성시화운동본부 등 범도민대회 연합 외 27개 단체는 “안희정 지사가 고집을 부리며 국가와 충남도를 재앙으로 몰고 가는 파렴치함과 교활함에 경종을 울리고, 이 나라가 윤리와 도덕, 성문화.가치관.국가관 등이 제대로 설 수 있도록 해야 하며, 특히 우리 자녀와 후손을 위해서 끝까지 싸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충남인권조례 폐지 도청집회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