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정, “동성애 인권이다” 심각한 윤리.도덕성 자격 미달
안희정, “동성애 인권이다” 심각한 윤리.도덕성 자격 미달
  • 김윤환 기자
  • 승인 2017.02.13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기독교총연합회, 동성애법 반대 안희정지사 면담회 실시
-정치적 입지 강화 위해 보편적 인권 아닌 동성애 인권 포장 시행규칙 제정
-위키백과 ‘동성애는 보편적 인권이 아니다’ 명시...국민 78% 반대

충청남도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신정 목사)와 충청남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최태순 목사)는 안희정 충남도지사를 방문하여 동성애법 시행규칙 제정 반대를 주장하며 도지사 면담을 실시하였다.

충청남도기독교연합회는 강신정. 전종서 목사 외 10여명의 관계자와 CBS 기자 등과 함께 2월10일 오전 10시~11시10분까지 도지사실에서 면담을 통해 1만명의 반대 서명인 명부를 전달하고 지난 1.20일 “충청남도 도민인권 보호 및 증진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정안”에 대해서 철회하라며 강력한 경고메시지를 전했다.

이 조례에는 ‘성적지향(동성애) 차별금지 조항’이 있는 국가인권위원회법을 포함하고 있어 이 독소조항을 합리화시켜 동성애법 시행규칙을 제정하여 일방적으로 밀어붙이고 있는 안희정 지사는 도민을 무시한 행정이라며 도민과 기독교계의 강한 반발을 사고 있어 시급한 대책이 요구된다.

안 지사는 동성애자들에 대해서 성소수자 인권보호란 미명 아래 법과 제도를 뒤집어쓰고 음란의 문화를 정당화 시키려는 정치적 꼼수는 결국 정치적 희생양이 될 수밖에 없음을 깨달아야 한다는 것이 도민과 기독교계의 중론이라고 압박했다.

충남기독교총연합회는 입법예고한 조례(시행규칙 제정안)를 철회하고, 성적지향(동성애) 차별금지 독소조항 삭제해야 하며, 충남기독교인들을 폄하하여 자존감을 떨어뜨리는 표현에 대해 사과를 요구했다.

이에 안희정 지사는 기독교인들에 대한 폄하 발언에 대해서는 정식으로 사과를 했으며, 시행규칙 입법조례 철회와 성적지향 삭제에 대해서는 즉답을 피하면며 타 시도의 형평성에 맞추어 사회적 협의를 이루겠다고 물타기하는 모습을 보였고  더불어 오늘의 말씀을 충분히 수렴하여 2.16일 입장을 표명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안희정 지사는 1월 14일 팟캐스트 '이박사와 이작가의 이이제이'에 출연해, "동성애 문제는 성적 정체성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논쟁할 가치도 없다"고 했다.

"기독교 단체 표가 두렵지 않느냐"는 질문에도 안 지사는 "기독교인들도 한 인간의 인권에 대해 아니라고 얘기할 수는 없다. (박원순 시장은) 서울 기독교 단체 항의가 많았나 보다. 충남은 특별히…(없었다)"라고 대답한 바 있다.

안 지사는 지난 2014.10.13일 ‘충청남도인권선언’을 하면서 2016.2.28.일 보령시청에서 15개 시장.군수들을 모아놓고 모호한 MOU를 체결하여 충청남도 15개 시장.군수들이 뒤통수를 맞은 것으로 확인되면서 이에 한 단체장은 지능적이고 교활한 MOU 였다며 안 지사를 맹비난 하였다.

이날 보령시성시화운동본부장인 전종서 목사는 질의에서 ”동성애가 인권이냐?며 따져 물었고 이에 안 지사는 동성애도 인권”이라고 답해 참석자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았다. 이는 도정을 책임지고 있는 도지사로서의 잘못된 도덕적 윤리관과 상상할 수 없는 구부러진 성적편견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간교한 지도자라는 것이 참석자들의 중론이다.

전 목사는 본지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동성애가 인권이면 수간(동물과 성관계)도, 근친상간(형제자매 친족)도 인권이냐? 음주음전도, 마약도 인권이냐며 도지사로서의 인격과 자질이 없다”고 비난했다.

참석한 충남기독교총연합회 임원들은 모두가 어이없다는 반응이며 충남기독교총연합회 회장인 강신정 목사는 만약에 성적지향(동성애) 독소조항 삭제와 동성애가 인권이라고 잘못된 도덕적 윤리관을 가지고 있다면 정치적 생명도 고려해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따라서 충남기독교총연합회는 16일 입장발표에 따라 대응수위가 높아질 것으로 보여 미온적일 경우 안 지사의 대선레이스와 3선도지사 저지를 위한 투쟁까지도 불사하겠다고 밝혀 정치적 생명의 갈림길에 놓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향 후 귀추가 주목된다.

안지사는 정치적 입지 강화를 위해 보편적 인권이 아닌 동성애를 인권으로 포장하여 위장하고 있으며 위키백과 영어판에서 ‘동성애는 보편적 인권이 아니다’ 라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고 국민의 78%가 동성애법을 반대하고 있음을 직시해야 한다.

한편 동성애법 시행규칙(잘못된 인권조례)이 법제화가 이루어지면 국가적 혼란(수명10~20년 단축, 에이즈를 비롯한 각종질병 노출, 항문괄약근 파괴로 인한 변실금, 우울증, 자살, 가정파괴, 인성파괴, 문화적 혼란 등)이 초래될 뿐 아니라 교육이 무너지고, 사회가 무너지고, 군대가 무너지는 돌이킬 수 없는 국가재앙임을 명심해야 한다.

이로 인한 윤리와 도덕은 찾아 볼 수가 없고 여자사위와 남자며느리를 맞아야 하는 문화적 충격과 함께 동성애의 급속한 확산으로 무법천지의 혼탁한 동성애 천국의 나라가 될 것이 뻔하다. 또한 그 폐해들로 인해 정신적 고통은 말할 수 없을 것이며 세대간 갈등. 종교적 갈등, 사회적 갈등, 재정적 갈등이 수반 될 수밖에 없다.

인권위법 제2조(차별행위-성적지향) 보호조항으로 대한민국 사회에 초래되고 있는 폐해들은 매우 심각하며 세계적으로 감소추세인 에이즈 감염자가 최근 들어 대한민국은 더욱 급증하였다.

한국질병관리본부의 연도별 연내 에이즈 감염 발견현황을 보면 감염인의 수는 2000년 이후로 꾸준하게 증가하는 추세임을 알 수 있으며 내국인과 외국인을 포함하는 국내 누적 에이즈 감염인의 수가 2003년 2.843명에서 2015년 13.909명으로 증가하였다.(2016년 8월 한국질병관리본부 보고서) 즉 12년 동안 대략 5배로 급증하였다.

2007년 이후 대한민국 에이즈환자의 93%는 남성이며, 동성간성관계에 의해서 100% 에이즈에 감염되고 있으며 이들에게 1인당 약 3500~5000만원의 국민의 혈세가 투입되고 있어 그 심각성을 말해주고 있다.

충남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1.26일에도 성명서을 내고 충청남도의 동성애법 시행규칙 제정 철회를 요구한 바 있다.
 

[참고] 2월 10일 안희정 도지사 면담요약

-일반계획
일시: 2017. 2. 10(금) 10:00~11:10
장소: 충청남도 도지사 접견실
인원: 충남기독교총연합회장 및 주요 인원(10여명 외 CBS 기자 등 )

-핵심의제
1. 1.14일 발언에 대한 정확한 의도
2. 2014. 10 .13일에 충남도민 인권선언에 나타난 문제점
3. 현 진해하려는 인권보장 시행규칙 중지
※ 안 지사의 동성애 인권에 대한 개념

-주요답변
1. 1.14일 발언에 대한 정확한 의도
↳충남교계를 무시한 듯한 발언은 사과할 수 있으나 그러나 동성애 인권은 별개 문제
2. 2014. 10. 13일에 충남도민 인권선언에 대해서
↳성적지향과 성정체성 사항은 차별금지를 하지 말자는 선언임
3. 현 진행하려는 인권보장 시행규칙 중지에 대해서
↳타시도와 보조를 맞추어 갈 것임, 16일 인권위원회에서 한번 더 확인

결국 안희정 지사의 동성애 인권개념은
↳동성애 인권은 현실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목회자라도 인권을 무시할 수 없음
↳어떠한 인권으로 차별되어서는 안 됨

안지사의 동성애 인권의 논리는
동성애 성행위가 인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