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이마트 보령점과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 체결
보령시, 이마트 보령점과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 체결
  • 보령뉴스
  • 승인 2015.03.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시장 김동일)와 이마트 보령점(점장 김양호)은 지난 18일 오후 3시 이마트 보령점 1층 행사장에서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한 봉사단원, 이마트 보령점 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공동체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동일 보령시장과 김양호 점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보령지역의 나눔 문화를 확산,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해 행복한 보령건설을 위한 ‘희망나눔 프로젝트’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와 함께 희망하우스 전달식을 갖고 저소득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도배, 장판 및 생활용품을 지원키로 했으며, 제4기 이마트 희망나눔 주부봉사단(단장 이경희)의 발대식이 진행됐다.

이마트 보령점은 지난 2011년도부터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 2000만원의 예산으로 소외계층 주거개선사업, 헌혈증 기부, 희망바자회, 연말 김장, 연탄나눔행사 등 월별 활동테마를 주제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이마트 보령점은 희망나눔 주부봉사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해 함께 봉사 활동을 추진해 지역사회로부터 따듯한 정을 나누는 기업으로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김양호 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 의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