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원, 북부 도의원 출마 선언
신재원, 북부 도의원 출마 선언
  • 김윤환 기자
  • 승인 2014.03.18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21일 3시 선거사무실 개소

신재원 전 도의원(새)이 6.4지방선거 북부 도의원에 또다시 출마를 선언했다.

신 전 의원은 천혜의 좋은 여건을 가지고 있는 보령을 위해 도의원 3선 경험을 토대로 마지막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며 준비된 후보, 자신을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그는 공약을 누구나 내걸수는 있지만, 실천 할 수 있는 준비된 후보라야 한다며 평생을 보령에서 여러분과 함께 지켰던 본인만이 가능하다며 강한 열정을 보였다.

다음은 신재원 전 도의원의 출마선언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보령 북부지역 도의원 새누리당 예비후보 신재원입니다.

40여년 간 저를 후원하여 주시고 도와주신 보령시민의 능력으로 오늘 저는 도의원 3선 경력의 경험을 토대로 마지막 혼신을 다하여 보령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기회를 허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보령은 모든 조건을 갖춘 요지의 고장으로, 세계 제일의 해변을 갖춘 대천해수욕장과 청라 냉풍욕장, 보령 신항을 건설할 수 있는 천예의 요건을 갖춘 고장입니다.

보령 신항을 건설 할 수 있도록 먼저 기존 공단의 확충과 새공단을 건설하여 중국의 관광객과 일본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요건을 만들고, 백제 문화단지와 연결한 아름다운 섬과 연결시키고, 면세 백화점의 유치, 관광 만세보령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는 후보 준비된 신재원이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원합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공약 내용을 약속합니다.
보다 낳은 내일을 준비하는 봉사자가 되겠습니다. 변화의 시대에 맞추어 신명을 받처 일하는 신재원이가 되겠습니다. 보령시민의 고통을 해결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1) 재래시장의 활성화 대책 - 재래시장의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시켜서, 겨울철 바람막이 출입구 설치 등 환경개선에 힘쓰겠고 노후 된 건물, 재래시장을 더 현대화, 소방시설을 갖추는데 준비와 설명이 필요하겠고,
2) 충효사상의 고취 - 세대간의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청소년 교육과 동방예의 지국의 충효사상을 증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불우아동과 청소년 복지 - 가출청소년 문제와 무의탁 자녀들 자매결연에 힘써 시민 모두가 잘 어울려 살아가는 시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4) 노인 복지 재조명 및 대책 - 노년층의 경험을 토대로 한 일자리 창출 및 지도와 일할 수 있는 환경조성에 힘쓰겠습니다.
5) 우리 지역에 맞는 친환경 생산물 직거래 시장 형성 및 판로에 힘써 생산자와 소비자가 만족하는 직거래를 통해 소득증대, 농·수산물 거래시장 형성 및 판매, 전략적 특수 작물재배, 인터넷 판매에 힘쓰겠습니다.

우리는 수도권과 2시간 거리에 있어 모든 조건이 만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령에서 생산되는 모든 특산물을(농·수·축 산물) 언제든 당일 운반, 판매가 가능합니다.

누구나 내걸 수 있는 공약이지만, 실천 할 수 있는 사람은 준비된 후보 평생을 보령에서 여러분과 함께한 저만이 가능합니다.

보령 공단에서 만든 물건을 보령 신항을 통해 세계 각지로 수출로 이어지고, 중국 관광객과 일본 관광객을 선박뿐 아니라 크루즈를 이용 할 수 있는 제반시설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준비하는 도의회가 되도록 추천할 수 있는 새누리당 후보가 되어 승리하게 도와 주십시오.
항상 건승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누리당 예비 후보 신재원 올림

<신재원 예비후보 프로필>
- 옥계초등학교 졸업
- 대천 중·고 졸업
- 동양의약대 한의학과 졸업(현, 경희대)
- 전 보령 축협 조합장(3선)
- 전 대천중학교 운영 위원장
- 전 대천고등학교 총동창회장
- 현 새누리당 당원 혐의회 보령고문
- 현 박사모 보령시 지부장
- 현 신진한의원 원장
- 충남 도의회 제 4,5,6대 위원 역임
- 전 자유총연맹 보령시부장
- 전 대천청소년회의소 회장

포상경력
- 국무총리 표창(1992)
- 대통령 국민 포장(1997)
- 대통령 표창(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