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보령시, 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 보령뉴스
  • 승인 2013.02.0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무과 김영섭, 도로교통과 유완재, 미산면 신상교, 대천2동 김혜영

보령시는 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총무과 김영섭(46세, 행정7급) 주무관, 도로교통과 유완재(36세, 시설7급) 주무관, 미산면 신상교(59세, 기간제) 주무관, 대천2동 김혜영(32세, 행정7급) 주무관을 선정하고 2월중 직원모임에서 이들을 표창하고 격려했다.

총무과 김 주무관은 지난 1월 8일부터 18일까지 실시된 2013년 주민과의 대화 업무를 추진하면서 시민과 폭넓은 대화의 기회를 마련했으며, 현장행정 강화를 위해 주 1~2회 시정현장방문을 추진하는 등 맡은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도로교통과 유 주무관은 신속한 제설대책 수립과 효율적인 제설 장비를 운용해 동절기 시민불편을 최소화 시켰으며, 어린이, 장애인 보호구역 28개소를 정비하고 6개소의 교량 정밀안전진단과 보수보강을 추진하는 등 안전한 도로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미산면 신 주무관은 기간제로 근무하면서 지역의 주요간선도로 및 고령자 거주지 주변 제설작업을 실시해 주민편의 증진에 기여했으며, 각종 행사에 솔선참여하고 주요도로변 및 가로화단 정비에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대천2동 김 주무관은 지난해 실시된 제18대 대통령선거 업무를 완벽히 추진했으며, 주기적으로 기관․단체장 회의를 개최하는 등 지역 유관기관․단체간 협력강화에 노력한 공이 인정돼 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