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인 ․ 구직 만남의 날(19Day 면접한마당) 행사로 인력수급 집중 지원
고용노동부 보령지청(지청장 임관규)은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구직자의 신속한 취업지원을 위하여‘구인 ․ 구직 만남의 날 (19Day 면접한마당 )’행사를 매월 19일에 개최하고 있다.
본 행사는 보령고용센터 상설면접장에서 구인업체와 구직자 간 현장면접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보령고용센터 홈페이지에서 구인표와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제출하면 된다.
한편, 보령고용센터 소장 송명섭은 “올해 7월까지 45개 기업체가 참여, 구직자 80여명이 취업되는 성과를 거둔 행사인 만큼 기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밝혔다.
구인․구직 만남의 날 이란? 구인을 희망하는 기업체와 구직자간 면접과정을 통해 인재를 선발하는 채용행사다.
채용과정으로 구직자는 구직신청 → 참가신청 또는 지정 → 현장면접 → 취업성공으로 이어지며,
구인업체는 구인표, 참가신청서 제출 → 현장면접을 통해 채용하게 된다.
보령고용센터 홈페이지(http://www.work.go.kr/boryeong) 공지사항에서 “구인표, 참가신청서” 를 다운받아 작성 후 수시로 접수가 가능하며 팩스(0505-130-2041) 송부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보령고용센터 취업지원팀 (☏ 930-6226)으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