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대천2동 – 관촌Festival 열려
보령시 대천2동 – 관촌Festival 열려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5.10.02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 프로그램... 플루트연주, 경기민요, 노래교실 합창, 라인댄스, 풍물 공연, 가야금, 시니어 모델 패션쇼 선 보여

 

보령시 대천2동은 지난 10월 1일 오후 5시 30분, 한국중부발전 대강당 ‘미래홀’에서 대천2동과 대천2동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관촌Festival’을 개최하였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플루트연주, 경기민요, 노래교실 합창, 라인댄스, 풍물 공연, 가야금, 시니어 모델 패션쇼로 무대로 꾸며졌다. 무대에 오른 주민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며 관객들의 열띤 박수와 환호를 이끌어 냈다.

특히 대미를 장식한 시니어 모델 팬션쇼에서 대천2동 동장과 주민자치위원장이 직접 무대에 올라 런웨이를 걸으며 축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눴다. 관객들은 깜짝 무대에 튼 환호를 보내며 축제의 분위기를 절정을 이뤘다.

대천2동 고준웅 동장은 “관촌 페스티벌은 주민 모두가 하나되는 소중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통해 더 활기차고 화합하는 대천2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대천2동 고영곤 주민자위원장은 “주민 한 분 한 분이 주인공이 되어 만든 무대라 더욱 의미가 깊었다.”며 “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 문화와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축제는 주민이 참여하고 무대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합의 장이 되었으며, 대천2동 공동체의 활기와 문화적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