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청보초등학교(교장 박화옥)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학부모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학부모 상담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상담주간은 자녀의 학교생활과 학습 태도, 정서적 성장 등에 대한 정보를 교사와 학부모가 공유하며, 보다 효과적인 교육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학부모 상담은 각 학급 담임교사와 학부모가 1:1로 전화상담, 대면상담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학부모가 원하는 상담 내용을 사전 신청하여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다. 상담 주제는 학생의 학습 습관, 학교생활 적응, 또래 관계, 정서·심리 상태, 가정과 연계한 학습 지도 방법 등 다양한 영역을 포함하고 있어 학부모들이 자녀 교육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화옥 교장은 “자녀 교육에 있어 학교와 가정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 이번 상담주간을 통해 학부모님들과 보다 깊이 있는 소통을 나누고, 학생 개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맞춤형 교육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보초등학교는 앞으로도 학부모와 긴밀한 협력을 유지하며, 학생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