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사)대천관광협회, 제28대 전정배 회장 취임
【포토】(사)대천관광협회, 제28대 전정배 회장 취임
  • 방덕규 발행인
  • 승인 2025.03.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례
박장수제27대회장 이임사
 이임사
회기전수
전전배회장 취임선서
전정배회장 취임사
김동일 보령시장 축사
최은순의장 축사
이임회장에게 감사패 전달

 

감사패
부회장, 문상준.신동삼
감사, 이창형.나성윤
제28대 (사)대천관광협회 임원진

 

보령시는 13일 보령머드테마파크에서 김동일 시장, 최은순 시의회 의장, 대천관광협회 임직원 및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대천관광협회 제28대 회장 이·취임식이 거행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제27대 박장수 이임회장의 이임사, 제28대 전정배 취임회장의 취임사, 김동일 보령시장의 축사, 최은순 보령시의회의장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새로 구성된 대천관광협회의 부회장으로는 문상준·신동삼 회원이, 감사에는 나성윤·이창형 회원이, 상임이사에는 김지훈 회원이 각각 선임됐다.

박장수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 재임기간동안 여러모로 함께하여주신 회원 여러분들에게 깊은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전정배 신임회장은 취임사를통해 "전임 회장님의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젊음의 힘으로 새롭게 대천관광협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를 통해 “박장수 이임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전정배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며 “충남 방문의 해를 맞아 대천관광협회가 보령의 관광 발전과 대천해수욕장이 세계적인 해양레저관광 중심지로 도약하는 데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63년 창립한 보령시 대천관광협회는 약 430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 관광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 관광 서비스 품질 향상, 지역 축제 지원 등을 통해 보령시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