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교육지원청, 학교 현안 청취와 의견수렴을 위한 학교 방문
보령교육지원청, 학교 현안 청취와 의견수렴을 위한 학교 방문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5.03.0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장 중심의 소통과 협력으로 함께 성장하는 보령교육
보령교육지원청, 현장 중심 의견수렵 방문 사진
관련사진2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한태희)은 3월 6일, 보령창미유치원과 보령정심학교를 방문하여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교육지원청 사업 추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이번 학교 방문을 통해 학교 현안에 대한 지원 방안과 보령교육지원청의 주요업무 추진 계획에 따른 학교 교육활동 세부 지원 방향을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보령교육지원청은 보령창미유치원과 보령정심학교 이외에도 2025. 3. 1.자로 학교장이 새롭게 부임한 천북초, 천북중, 보령중, 대천여자고등학교에 방문하여 학교 현안을 청취함은 물론 보령교육지원청의 주요업무 추진 계획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2025년 보령교육지원청에서는 ‘감탄! 보령, 생태전환 환경교육’과 ‘감성! 보령, 마음나눔 인성교육’을 중점 사업으로 선정하고 배움이 즐거운 행복교육, 모두에게 특별한 미래교육, 포용하고 함께하는 시민교육, 안전하고 든든한 책임교육, 소통하며 협력하는 지원행정 등 5대 교육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감사, 감동, 감수성 등 감(感)이 있는 교육을 통해 ‘배움이 즐거운 학교 함께 성장하는 보령교육’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한태희 교육장은 “학교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실질적인 지원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성장과 발달을 위한 교육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보령교육 가족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령교육지원청은 이번 학교 방문 결과를 바탕으로 각 학교별 특성과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