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령교육 발전을 위한 헌신을 다짐하며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한태희)은 2월 27일 오후 3시, 2025. 3. 1.자 신규 교감과 늘봄지원실장(임기제교육연구사) 임명장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참석한 신규 교감은 4명으로 대천동대초등학교, 청라중학교, 웅천고등학교, 주산산업고등학교에 발령받았고, 늘봄지원실장은 5명으로 대천초등학교, 한내초등학교, 명천초등학교, 대천동대초등학교, 대관초등학교에 발령받았다.
이번 임명장 전달식은 새롭게 출발하는 신규 교감들과 늘봄지원실장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그동안 학교에서 교사로서 근무했었던 것과는 다른 교감, 늘봄지원실장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임명장 전달식에 참여한 한 신규 교감은 “교감으로서 학교 교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학생, 교사, 학부모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가는 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늘봄지원실장들도 ‘늘봄학교가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학생들에게 질 높은 교육과 돔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한태희 교육장은 신규 교감과 늘봄지원실장들에게 “그동안 교직생활에서 쌓아온 전문성과 역량을 발휘하여 양질의 학교교육과정이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고, “늘봄학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헌신적 노력을 기울여달라”고 당부하였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