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프로그램 사전 접수 10월 21일(월)
이용자 참여 행사,작가특강, 체험 등
이용자 참여 행사,작가특강, 체험 등

보령교육지원청웅천도서관(관장 송재욱)은 2024년 평생학습주간을 맞이하여 11월 1일부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특강과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평생학습주간행사는 전시와 이용자 참여 행사, 작가특강, 체험 등 7종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1월 2일에는 주제도서 「단 한 사람」과 함께 최진영 작가의 강연 ‘소설이라는 선물’을 진행할 예정이며, 체험행사로는 1일 ‘나만의 모루인형 만들기’, 5일 ‘나만의 레터링 케이크 만들기’가 있다.
그 밖에도 종합자료실에서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두근두근 행운을 뽑아요’, ‘내가 적는 독서 영수증’, ‘「엄마 오리 아기 오리」 원화 전시’, ‘세대 공감 웅천 동화책 전시’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며,“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평생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웅천도서관 2024년 평생학습주간 행사 프로그램 사전 접수는 10월 21일(월) 오전 9시부터 충청남도교육청 평생교육정보시스템 (https://www.cnall.or.kr/) 또는 전화(041-934-1789/8726)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