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가벼운 책으로 위대한 세상 펼쳐본다-
-독서 문화 체험 특강·그림책 원화 전시-
-도서관 이용자 인식 조사·다독자 시상 등-
-독서 문화 체험 특강·그림책 원화 전시-
-도서관 이용자 인식 조사·다독자 시상 등-

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관장 김남희)은 2024년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5g 가볍지만 위대한 세상을 펼쳐보세요’를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시민의 참여를 바라고 있다.
독서 문화 체험 특강은 9월 4일「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유영광 작가와의 만남을 시작으로 9월 7일「테디베어 열쇠고리 만들기」 , 9월 21일「천 책갈피 만들기」순으로 진행되며, 현재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 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전시 3종은 「어제 씨와 내일이」그림책 원화 전시, 도서관 소장 책 표지 전시,「나의 성장 그리고 한 걸음 더 앞으로」 지역 서점 연계 추천 도서 전시를 할 계획이며, 그 밖의 이벤트로 사서의 책상 필사의 공간 , 연체 해제 이벤트 「연체 지우개」, 오늘도 다독다독 이용자 기념품 증정 , 도서관 이용자 인식 조사 , 다독자 시장 등 다양한 행사도 계획되어 있다.
9월 독서의 달을 앞두고 9월 한 달간 다채롭고 풍요로운 도서관 행사에 자녀의 손을 잡고 도서관 나들이를 하면서 부모가 책 읽는 모습을 보이면서 아이들이 책이랑 친해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 누리집(https://brlib.cne.go.kr) 또는 전화(☎ 041-934-0929)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