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꿈’꾸는 ‘공’간 동아리 축제」
「‘우’리들의 ‘꿈’꾸는 ‘공’간 동아리 축제」
  • 방덕규 발행인
  • 승인 2023.11.0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덕규)은 지난 10월 28일 토요일 ‘우’리들의 ‘꿈’꾸는 ‘공’간 동아리 축제를 진행하였다. ‘우’리들의 ‘꿈꾸는 ’공‘간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이웃과 이웃이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동아리 활동 사업이다.

금일 행사에는 캘리우드버닝 동아리에 캘리그라피 체험, 요리 동아리에 무료 간식(떡볶이, 오뎅)나눔, 사진 동아리에 사진 촬영 및 나눔, K-POP댄스 동아리와 우쿨렐레 동아리에 나눔공연까지 각 동아리들의 특색을 살려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하였다.

이날 동아리 축제에는 ’우‘리들의 ’꿈‘꾸는 ’공‘간 동아리 외에 복지관 자체 사업인 동아리와 교육문화사업도 참여하였다. 복지관 내 동아리로는 중년여성 미싱동아리 니나노 봉틀이가 참여하여 장지갑 나눔을 진행하였고, 아리아 밴드와 컨버스 밴드는 나눔공연에 참여하였다. 교육문화사업인 서예교실, 문해교실, 원예/토탈공예교실에서는 전시를 진행하였으며, 라인댄스교실은 나눔공연에 참여하였다.

명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덕규)은 동아리 축제는 다양한 동아리와 프로그램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더욱 풍성하고 지역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동아리 축제가 될 수 있었으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