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성주초, 성주골 꿈자람 배움 페스티벌 개최
보령 성주초, 성주골 꿈자람 배움 페스티벌 개최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3.11.0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동안 배운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쳐요!

 

성주초등학교(교장 안윤현)는 29일(금) 10시부터 성지관에서 학생들의 다채로운 무대 공연과 작품 전시로 구성된 2023 성주골 꿈자람 배움 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이번 학습발표회는 병설 유치원 및 1~6학년 전교생이 참여해 학교와 마을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특히, 이번 학습발표회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재개되는 발표회여서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님들의 기대가 가득하였다.

예상보다 많은 학부모님들의 참여 속에서 시작된 성주골 꿈자람 배움 페스티벌은 학년별 공연, 전교생 합동 공연, 방과후 활동과 연계한 공연 등 총 13개의 알찬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무대 공연과 작품 전시를 통해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포토 부스를 설치하여 친구, 가족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이번 학습발표회 컵타 공연에 참여한 4학년 학생들은 “학습발표회를 준비하는 동안 힘든 점도 많았지만,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보여드리고 큰 박수를 받았을 때 기분이 정말 좋았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윤현 교장은 “이번 학습발표회를 통해 성주 꿈동이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와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었으며, 1년간의 교육활동 모습을 학부모와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시간이었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