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나눔복지재단'명절맞이 식생활 지원‘심신튼튼 선물세트’지원사업
'K-water 나눔복지재단'명절맞이 식생활 지원‘심신튼튼 선물세트’지원사업
  • 김미선 기자
  • 승인 2023.09.2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령댐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 대상자 후원 연계

 

K-water 나눔복지재단 보령댐노인복지관(관장 김수현)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이용 대상자들이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심신튼튼 선물세트’ 세 박스를 지원하였다고 밝혔다.

‘심신튼튼 선물세트’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충남지회에서 국회 코로나 지정기탁사업의 일환으로 지원해 주었다.

보령댐노인복지관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기 전에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현장 업무를 담당하고 계시는 생활지원사들이 후원 물품을 대상자 자택에 방문하여 직접 전달하였다.

선물세트를 받은 미산면 풍계리의 김 모 어르신은“혼자 사는 노인네들이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는 것으로 골고루 넣어 줘서 고맙고 감사하다”,“거동이 불편해서 장을 보러 가기 힘든데 이렇게 며칠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식료품을 줘서 고맙다”,“치아 건강이 좋지 않아 부드러운 음식을 드셔야 하는데 이런 식료품을 주셔서 덕분에 굶지 않고 식사를 잘 챙겨 먹을 수 있겠다”라고 말하였고 한 어르신은 공책을 펴서 “감사합니다”라는 손편지도 작성해 고마움을 표현하였다.

보령댐노인복지관 김수현 관장은 앞으로도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충남지회에서 후원받은 물품을 꼭 필요하신 대상자들에게 연계할 예정이며 노인들을 위한 후원 연계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