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제1회 한우인 한마음대회 개최
보령시, 제1회 한우인 한마음대회 개최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3.09.1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우인의 사기진작 및 화합의 장 마련-

-축산농가 화합 한마당-

-걱정 없이 한우 키워 안심하고 고기 먹는 지속 가능한 축산 구축-

 

 

(사)전국한우협회보령시지부 주최 2023 제1회 한우인 한마음대회가 9.14.(목)10:30~16:00까지 보령종합체육관에서 600여 명의 한우농가 및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개회식에서 축산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한 공로로 보령축협 김영수 지점장이 전국한우협회 회장 표창을 비롯, 한우협회 고문 김옥형이 충남지사, 협회 감사 김영신, 이사 이윤형이 보령시장, 이용원,한상봉 회원이 국회의원, 회원 임대근이 보령시의회 의장 표창을 각각 받았으며 한우농가의 어려움 극복과 권익신장에 애쓴 보령시청 이준재,장기철 주무관은 협회보령시지부장의 감사장을 받았다.

김경석 한우협회보령시지부장은 대회인사말에서 ”오늘 한마음대회가 한우사업에 노고가 많은 우리 한우가족들의 위안이 되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한우산업을 이끌어갈 주역으로 거듭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축사에서 “한우사업은 한국농업의 기둥이며, 식량안보의 핵심역할을 감당하는 중요한 산업이라며, 어려움에 처한 한우농가의 위기극복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질 좋은 한우고기를 생산하여 국민의 안심 먹거리를 책임지는 한우가족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오후 2부 행사는 회원들의 노래자랑을 비롯한 화합행사 한마당이 펼쳐졌다.

양재기의 품바공연으로 흥을 돋은 한마당은 가수 이예정의 노래와 회원들의 노래자랑, 마지막 행운권 추첨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