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초,학습발표회 및 English Festival 개최
남포초,학습발표회 및 English Festival 개최
  • 보령뉴스
  • 승인 2011.11.1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포초등학교(교장 이용호)는 2011. 11. 11(금) 오후 6시30분부터 본교 다목적실에서 남포초등학교 학습발표회 및 English Festival이 열렸다.

남포초등학교 학습발표회는 즐거운 학교생활의 연장으로, 학생들의 교육성과물 및 재능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많은 학부모님들이 참여하신 가운데 학습발표회의 화려한 막이 올랐다.

학습발표회 1부는 학생들의 작품들을 감상하는 시간이었으며, 약 200점이 넘는 작품이 한자리에 모여 학부모님들이 자녀의 성과물을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2부는 1학년 학생들의 귀여운 첫인사로 문을 열어 각학년이 준비한 다양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었다. 유치원 원아들은 깜찍한 율동을, 1학년은 꼭두각시, 2학년은 기악, 3학년은 꽁트와 댄스, 4학년은 오카리나연주와 레크댄스. 5학년은 수화, 6학년은 치어리딩과 영어연극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학습발표회에서는 학생들의 영어실력을 뽐낼 수 있는 English Festival이 함께 열려 학습의 장으로도 손색이 없었다. 학부모님들은 학생들이 준비한 모든 무대에 박수를 아끼지 않으셨고, 귀여운 자녀들의 모습에 연신 흐뭇해 했다.

이용호교장은 “모두 열심히 준비하고, 또 아낌없이 펼쳐 보일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 교육은 교사와 학부모, 학생이 함께 걸어나가며 이루는 것이기에 학습발표회는 화합하나만으로도 굉장히 의미있는 것이다.”라며 격려했다.

또 이번 학습발표회에서 사회를 본 6학년 정근혁 학생은 “6학년이기에 마지막 학습발표회였다.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고, 많이 생각이 날 것 같다.”라며 끝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