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새마을금고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기부금 200만원’ 쾌척
보령시 새마을금고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기부금 200만원’ 쾌척
  • 최정직 기자
  • 승인 2023.08.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복지사업 위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연합모금 캠페인 동참

 

보령시새마을금고(이사장 송재진)는 16일 저소득가구 및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복지사업에 써달라며 올해도 성금 200만원을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전달식은 보령시새마을금고 송재진 이사장, 신영옥 동장, 임창빈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송재진 이사장은 “새마을금고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며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동참도 그 일환으로, 관내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신영옥 대천2동장은 “3년째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연합모금 캠페인에 성금 200만원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기부금은 관내 소외계층 등 위기가구를 위한 복지사업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보령시새마을금고(이사장 송재진)는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매월 쌀 100kg을 대천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이용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경영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2021년 대전세종충남새마을금고 경영평가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모금 캠페인’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역 모금 캠페인으로, 대천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하여 기부금 납부 및 세액공제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