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11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표창
보령시, 11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표창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2.12.05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는 시정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직원 6명을 ‘11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표창했다.

 

자치행정과 이채원 주무관은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대회주민자치 아카데미 교육 등 시책을 추진하고주민세 활용 동네자치 시범사업충남도 주관 주민참여 혁신모델 공모사업 등과 같은 주민참여형 자율사업을 추진해 주민자치 활성화에 힘썼다.

 

민원지적과 김민주 주무관은 장항선 계량2단계 철도사업 949 필지 검측청라농공단지 조기 지적 확정오천농어촌도로(원산도확포장공사 등 공약 및 대단위 사업 지적정리를 완벽히 추진했다.

 

에너지과 최광용 에너지자원팀장은 소득증대사업 100공공사회복지사업 153건 등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사업의 투명한 보조사업 추진을 위해 지도·감독을 했으며석탄회공급업체 지정 및 배분 관련 민원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해 갈등을 해소했다.

 

원산도출장소 이후민 주무관은 제4회 원산도 한여름밤의 7080콘서트1회 원산도·효자도 머드붕장어 축제 등 지역행사의 홍보 및 안전한 축제 진행을 지원했으며원산도 내 야영장해수욕장 등 불편 민원 해소를 위해 노력했다.

 

주교면 이유리 주무관은 여름철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24개 지역에 대해 긴급 복구를 추진했으며주민들이 직접적인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사업비재료비 등을 확보한 공을 인정받았다.

 

주산면 박다은 주무관은 체납액 일제정리를 위해 징수 불능자에 대한 정리보류 의뢰하고 체납세금 징수기동팀 운영계획을 수립 추진했으며 긴급재난지원금 접수 및 에너지바우처 신규대상 가구를 발굴하는 등 일선에서 최선을 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