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신협, 대천2동에 ‘어부바 이불’ 기탁
대천신협, 대천2동에 ‘어부바 이불’ 기탁
  • 서용석 기자
  • 승인 2022.11.08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6월 사랑의 라면 전달에 이어 2번째 나눔 실천해

- 동절기 저소득 취약 가구에 이불 23채 전달 예정
대천신협.대천2동에 어부바 이불전달사진

 

보령시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창빈, 염창호 동장)는 8일 대천신용협동조합(이사장 구자홍)으로부터 이불 23채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불 전달식은 대천2동행정복지센터에서 대천신협 구자홍 이사장과 염창호 대천2동장 및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천신협이 전달한 어부바 이불은 지난 6월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약식을 체결한 이후 사랑의 라면 나눔에 이어 2번째 나눔으로, 동절기 취약 가구가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대천신협 구자홍 이사장은 “날씨가 점차 추워지고 있는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겨울 이불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이웃의 어려움을 돌보는 신협의 가치를 계속해서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염창호 동장은 “항상 지역사회와 밀접한 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천신협에 감사하다”며 “동절기 취약 가구가 체온과 마음 모두 따뜻하게 계절을 날 수 있도록 겨울 이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대천신용협동조합은 금년도 6월 29일에대천2동 관내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자원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맺고 인적, 물적 지원을 통해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상호간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