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우 보령시장 후보 선대위 임명장 수여
이영우 보령시장 후보 선대위 임명장 수여
  • 방덕규 기자
  • 승인 2022.05.1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보령시장 후보 이영우 선거대책위원회는 17일 선거전략본부, 조직총괄본부, 기획홍보본부, 더청년본부, 여성본부에 대해 위촉장과 임명장을 수여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는 조직본부, 지지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시우 전보령시장과 이준우 전 충남도의회의장이 상임고문에 위촉됐고, 김정원 전 보령시의회의장, 권기석 전 보령농민회 회장 등이 고문을 맡았다.

선거대책위원장은 조대성 전 대천중학교 교장이 맡았으며, 공동선대위원장으로 김규태 전 보령시의회의원, 박상신 전 보령시의회의원, 최진복 변호사, 김홍기 보령시의회의원, 이정학 전 보령농민회 회장 등이 임명됐다.

그밖에 당 원로들과 보령지역 각계각층의 명망가들이 고문과 공동선대위원장단에 포함됐다.

이영우 더불어민주당 보령시장후보는 “어려운 역할을 기꺼이 맡아준 이시우 전 보령시장을 비롯 고문, 선대위원장, 특보단에게 감사드린다”며 “보령을 바꾸기 위해 함께 힘을 모으자”고 역설했다.

이시우 전 보령시장은 “보령시장직을 충분히 잘 수행할 수 있는 준비된 후보” 라며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영우 보령시장후보, 나소열 보령·서천국회의원후보를 비롯 더불어민주당 지방선거 후보들은 19일 오전 10시 시내 일원에서 6.1지방선거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