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8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 보령뉴스
  • 승인 2011.09.0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환경보호과 민영기, 재난안전과 구자경, 해수욕장경영사업소 김재열, 오천면 장석홍

보령시는 8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환경보호과 민영기(44세, 기능8급) 주무관, 재난안전과 구자경(38세 구자경) 주무관, 해수욕장경영사업소 김재열(54세, 행정6급) 담당, 오천면 장석홍(45세, 기능8급) 주무관을 선정하고 9월중 직원모임에서 이들을 표창하고 격려했다.

환경보호과 민 주무관은 유해야생동물 구제단을 운영하고 야생동물피해예방시설을 지원해 멧돼지 등 야생동물로부터 농작물피해를 최소화 했으며, 보령댐에서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불법낚시를 단속하는 등 누수 없는 행정을 펼쳤다.

재난안전과 구 주무관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실시된 을지연습을 완벽하게 마무리했으며, 214개 민방위대원을 관리하고 민방위교육을 실시하는 등 전시상황에 대비한 민방위업무를 적극 추진했다.

또 욕장경영사업소 김 담당은 대천해수욕장 운영기간 해수욕장을 운영하면서 관광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편익시설을 정비하고 청·호객 행위 등을 집중단속했으며, 유관기관·단체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해 처음으로 인명사고가 발생되지 않는데 기여했다.

오천면 장 주무관은 원산도해수욕장 운영기간동안 해수욕장 내 쓰레기를 수거하고 관광객 편익시설을 관리하는 등 쾌적한 관광지 조성에 기여했으며, 승강장을 보수하는 등 주민편익시설을 정비한데 기여한 공이 인정돼 8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