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사랑행복마당연합, 보령시보건소 찾아 직원 격려
보령사랑행복마당연합, 보령시보건소 찾아 직원 격려
  • 방덕규 기자
  • 승인 2021.03.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사회가 안전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해 달라"···"힘이 난다, 기대에 부응하겠다"
▲보령사랑행복마당연합회원들이 보령시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예방 및 방역에 수고하는 직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며 격려했다. 사진 노란색 상의 가운데 정경희 소장, 맨오른쪽 오부환과장, 왼쪽에서 네번째 정만석 팀장과 선별진료소 직원들

보령사랑행복마당연합(회장 배화일) 회원들이 24일 코로나19 예방 및 방역·관리에 수고하는 보령시보건소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보령사랑행복마당연합 박창석 수석부회장과 나형열부회장 · 박용호 사무국장이 위문품을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박회장은 “코로나19의 위기 때마다 헌신적으로 수고하는 보건소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 면서 ”코로나19로부터 시민과 사회가 안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격려했다.

전경희 보건소장은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격려해 주시니 힘이 난다” 면서 “기대에 부응해 코로나19 예방 및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만석 감염병관리팀장은 " 코로나19상황이 끝날 때까진 몸과 마음이 비상인데 이렇게 격려해주시니 감사하다" 면서 "보건담당 직원들 모두가 수고하는 가운데 확진자 발생시 역학조사를 총괄하는 문인식 주무관이 고맙다" 는 인사를 전했다.

이날 위문품은 보건관리에 필요한 소독물티슈와 간단한 간식으로 준비했으며 회원들의 회비를 통해 적립된 금액 중 코로나19로 인한 정기모임이 안 되는 상황에 절약된 경비로 마련했다.

한편 보령사랑행복마당은 12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가운데 지난해 11월 창립된 봉사단체로 지난 해 12월 연탄배달 봉사를 했으며, 오는 4월에는 대천항 주변의 환경봉사일정을 앞두고 있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