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 보령서천지사, 2019년도 지사 슬로건 선포식 개최
국민건강보험 보령서천지사, 2019년도 지사 슬로건 선포식 개최
  • 김성규 시민기자
  • 승인 2019.03.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보령서천지사(지사장 김양진)는 지난 20일 오전 지사 3층 회의실에서 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지사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

경과보고, 슬로건 선포, 슬로건 제막식 순으로 진행된 이 날 선포식은 지난 해 건강보험공단이 창립 40주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특이한 지사 슬로건이 없어 지사 고객 만족 실천 운동의 일환으로 지사가 나아가야 할 명확한 주제를 세우기 위해 2019년도 지사 슬로건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에 선정된 슬로건은 지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3주간 공모를 통해 1차 지사선정위원회에서 2건을 선정하고, 이후 전 직원 참여 스티커 투표로 득표를 많이 받은 “함께해요! 미더유”가 최종 선정됐으며 최우수작인 김성규 과장과 우수작인 정해린 주임에게는 상장 및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다.

'함께해요! 미더유'는 얼굴은 밝은 '미'소로, 가슴은 '더'한 친절로, 'YOU'에게 큰 감동을!’의 줄임말로 직원이 고객을 맞이할 때는 항상 웃는 얼굴로 밝은 미소를 전달하고, 언제나 배려심 가득한 마음으로 평소보다 더한 친절로 맞이하면 직원과 고객이 소통할 때 어려움이 없어 고객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고 그것이 나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쳐, 신바람 나게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직장문화를 보령서천지사가 만들 수 있으리라 믿고 지사 직원이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다.

김양진 지사장은 "이번에 선정된 고객 만족 실천 운동 지사 슬로건의 '함께해요! 미더유'를 기본으로 2019년도에는 슬로건 의미처럼 고객에게 커다란 감동을 줄 수 있는 보령서천지사 직원이 되길 바라며, 이번 선포식을 통해서 각자의 분야에서 슬로건의 의미를 가슴에 새기고 내 ·외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선배들과 후배들이 서로 존중하며 소통을 통해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직장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직원들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사 슬로건은 지사내부 각 사무실에 게시하여 직원들이 언제든지 슬로건을 보고 그 의미를 되새기며 보령서천지사 직원들이 고객만족 실천운동에 적극적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