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오 오션팩토리 총괄본부장, 대한민국신경영인 대상 수상
이재오 오션팩토리 총괄본부장, 대한민국신경영인 대상 수상
  • 김윤환 기자
  • 승인 2017.07.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국회의원회관, '2017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시상식 열려

지난 24일(토) 오후 2시부터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글로벌평화공헌대상&대한민국파워리더조직위원회(위원장 신민정 선데이뉴스 발행인)가 주최·주관한 ‘2017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한국언론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날 시상식에서 이재오 (주)오션팩토리 총괄본부장이 기업경제발전부문에서 대한민국신경영인 대상을 수상했다.

주)오션팩토리는 충남 보령시에 위치한 대천특산품인 조미김 제조회사로 "대천본가 김"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져 있으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돌자반 2종류를(고소한맛,매콤한맛)출시하며 아이들 간식으로 주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해안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고급원초 만을 사용해 질기지 않고 바삭한 김의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또 한 돌자반에는 아이들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는 해조칼슘을 함유하였고 백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천연당을 사용하여 고온 열처리하는 독보적인 기술로 바삭하고 고소한맛이 잘 살아있어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 술안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또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생산을 위해 지역 업체로는 드물게 국제식품규격인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인증을 획득했으며, 2017년 하반기에 본격적인 해외 수출을 위해 중국,베트남등 해외 메이저 유통 바이어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조만간 가시적인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본다.

이재오 (주)오션팩토리 총괄본부장은 "포화상태에 접어든 내수시장보다 점점 소비가 확대되는 해외시장을 향해 더 좋은 미래 산업으로 커 가기 위해서는 이제는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품질차별화를 통해 한국식품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