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보령시, 2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 보령뉴스
  • 승인 2014.03.0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시과 김동운, 도로교통과 김기영, 산림공원과 손영일, 청라면 손민영

보령시는 2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도시과 김동운(55세, 행정6급) 도시디자인담당, 도로교통과 김기영(41세, 공업7급) 주무관, 산림공원과 손영일(40세, 녹지7급) 주무관, 청라면 손민영(29세, 행정7급) 주무관을 선정하고 3월중 직원모임에서 이들을 표창하고 격려했다.

도시과 김 담당은 전통문화마을 조성사업 등 공공디자인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2,360개소에 대한 옥외광고물 안전점검과 66개소의 현수막게시대 및 불법광고물을 정비해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도로교통과 김 주무관은 동절기에 신속한 제설대책을 추진해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했으며, 노후 교통신호제어기 10개소를 비롯해 횡단보도 조명등 설치, 어린이보호구역 CCTV 안정 운영, 교통취약계층을 위한 교통안전시설물 설치 등 안전한 도로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산림공원과 손 주무관은 성주산자연휴양림 야영장을 정비하고 숲속의 집 환경을 개선하는 등 휴양림 관리에 철저를 기했으며, 사방댐 3개소와 계류보전 4개소, 산사태예방사업 1개소를 추진, 산림재해 예방에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청라면 손 주무관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지역주민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주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41건을 처리하는 등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 2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