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플루트앙상블 제12회 정기연주회
비바플루트앙상블 제12회 정기연주회
  • 김성규 기자
  • 승인 2025.08.06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ur Summer is” 여름의 선율로 물드는 감동의 무대


 

 

보령지역을 대표하는 플루트 연주단체인 비바플루트앙상블(리더 김다혜)이 오는 8월 23일(토) 오후 4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시청 옆)에서 제1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의 타이틀은 “Our Summer is”로, 여름의 정취를 닮은 다채로운 선율과 감동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민 누구나 전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연주 프로그램은 영국 민요 Green Sleeves를 시작으로, Studio Ghibli 애니메이션 메들리, John Philip Sousa의 Washington Post, Katherine E. Purvis의 When the Saints Go Marching In 등 세계적인 곡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Oompa Loompa, 브루노 마스와 APT의 음악, 그리고 해리포터, 캐리비안의 해적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OST 메들리가 관객들과의 친근한 공감대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VIVA Youth 앙상블을 비롯한 40여 명의 지역 청소년 및 성인 연주자들이 함께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선보이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

비바플루트 리더 김다혜 씨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 덕분에 12년간 쉼 없이 정기연주회를 이어올 수 있었다”며 “한여름의 정취와 어울리는 음악으로 보령시민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보령지회(보령예총) 주최, 비바플루트앙상블 주관, 보령시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공연 관련 문의는 비바플루트앙상블(☎ 041-936-628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