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작은학교 연합체육대회 개최
 2025학년도 작은학교 연합체육대회 개최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5.05.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얼굴에는 미소를! 가슴에는 우정을!

- 보령작은학교 6개 중학교 학생 250여 명 3개팀으로 나누어 체육활동 
보령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작은학교 연합체육대회 사진1
관련사진2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한태희)은 5월 1일 보령종합체육관 및 보령종합경기장에서 보령 작은학교 6개교, 약 250명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바른인성함양 작은학교 연합체육대회를 하였다.

 작은학교의 체육활동을 활성화하고, 학교폭력을 예방하며 바른 인성을 기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연합체육대회에는 남포중학교외 5개교의 작은 학교 학생들은 3개의 팀으로 나뉘어 학교 간의 벽을 허물고 함께 어울리며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해 협동심을 기르고 스포츠퍼슨십을 발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대회 종목으로는 아이스브레이킹을 비롯해 단체줄넘기, 8자 줄넘기, 피구, 내가 PAPS 왕! 등의 다채로운 활동이 진행됐다.

 남포중학교 A 학생은 “이번 작은학교연합체육대회를 통해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었고,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고 경쟁하면서 협동심과 책임감을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태희 교육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서로를 배려하며 바른 인성을 기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해 우정을 나누고 화합하는 자세를 배우며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