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한내초, 한내꿈틀이의 작은 무대 큰 꿈 발표회 『아이빛남』 열려
보령 한내초, 한내꿈틀이의 작은 무대 큰 꿈 발표회 『아이빛남』 열려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5.04.2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5학년도 한내초 1분기『아이빛남』개최
한내초, 아이빛남 사진1
관련사진2

 

한내초등학교(교장 나계화)는 4월18일 2교시에 한내꿈틀이의 작은 무대 큰 꿈 발표회 ‘아이빛남’ 무대를 가졌다.

‘아이빛남’은 학생회가 주관하여 2022학년도에 시작되어 4년째 열면서 학생이 학교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아이빛남’도 학생회에서 실시하는 사전 오디션을 거쳐 본 본 무대에 노래, 악기연주, 춤, 꿈발표 등의 분야에 10팀이 참가하였는데 오디션을 마치고 한층 발전한 자신들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방과후와 휴일 등의 시간에 따로 모여 연습에 매진하였다.

작년까지는 학생들이 상기된 표정으로 무대를 준비하였는데 올해는 참가 학생들이 무대를 즐기고 관람하는 친구들도 박수와 함성을 보내면서 다음번 ‘아이빛남’ 참가에 대한 의지를 높였다.

나계화 교장 선생님들께서는 “우리 아이들이 남들 앞에 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모습이 너무 대견해요. 그리고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우리 한내꿈틀이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주고 싶어요”며 우리 학생들을 격려해 주셨다.

학생 개인과 학생회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아이빛남’은 앞으로 다가오는 사회에서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는 한내꿈틀이들의 더 큰 배움이 장이 되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