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10대성장프로젝트」 협약 체결 및 ‘내게온(溫)도시락’ 연간 사업 발표회 개최
보령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10대성장프로젝트」 협약 체결 및 ‘내게온(溫)도시락’ 연간 사업 발표회 개최
  • 방덕규 발행인
  • 승인 2025.03.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중부발전,내게온(溫)도시락 연간사업 사업발표회 사진

 

한국중부발전(주) 보령발전본부(본부장 이웅천)는 3월 10일(월) (사)보령시자원봉사센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보령시 취약 아동․청소년의 심신(心身)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10대 성장 프로젝트」협약을 체결하였다.

「10대 성장 프로젝트」협약식은 보령시 취약 아동・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돕고, 지역사회 자원봉사활동 활성화 및 상호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보령발전본부는「10대 성장 프로젝트」협약을 기반으로 3개 기관이 함께 5년 동안 진행하고 있는 아동․청소년 결식 예방 사업인‘내게온(溫) 행복도시락’사업 지원을 확대하고, 청소년 대상 핫(hot) 아이템 전달 사업인‘우리아이 인싸 만들기 프로젝트’등 10대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신규 발굴․지원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3개 기관은 협약식과 함께 결식 우려 아동․청소년 대상 일주일 한번 반찬 만들기 및 배달 사업인 ‘2025년 내게온(溫) 행복도시락 사업 발표회’를 진행하였고, 보령발전본부는 올해 지원 대상자 및 지원금을 확대 시행하기로 하였다. 이에 보령시자원봉사센터 강희준 센터장은 “매해 물심양면 지원해 준 덕분에 아이들이 밥심(心)을 기반으로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으며, 여러 사업 아이템을 함께 나누고 협력하는 한국중부발전에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보령발전본부 지역협력부 천정갑 부장은“‘내게온(溫)행복도시락’사업은 직접 참여하는 인력봉사인만큼 보령발전본부 직원들도 큰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항상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장 가까이 서서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보령시자원봉사센터와 충남공동모금회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답하였다.

앞으로도 보령발전본부는 (사)보령시자원봉사센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력하여 보령시 어려운 이웃의 복지 지원 다각화 및 내실화를 위해 연령대별(아동․청소년, 노인 대상) 맞춤형 사회공헌활동 사업을 지속 발굴․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