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대 김영선 대장 이임, 제24대 강종수 대장 취임







보령시 주교자율방범대는 1.17.17:00 주교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23대·24대 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김정훈 시의회의부의장 및 시의원, 주교자율방범대원 및 유관기관·단체장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취임식은 감사장 및 표창장 수여, 공로패 및 재직기념패 수여 및 정기휘장 전수,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제23대 김영선 이임대장은 이임사에서“방범 봉사활동에 헌신적으로 활동하여 준 대원들 덕분에 주교방범대가 본연의 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대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제24대 강종수 대장은 취임사에서“대원들과 화합하고 소통하여 각종 구호활동에 최선을 다하며 주교면과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며 지역의 범죄예방과 치안유지에 앞장서 안전한 주교면을 만들어가도록 주교 자율방범대를 이끌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자율방범대원 여러분은 방범활동을 통해서 질서를 익히며 화합과 소통을 이루어가며, 지역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서 무한 봉사를 하고 있는데 대해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보령을 이끌어가는 선봉단체로 보령 발전을 견인하는 중심단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말했다.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