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이용센터(늘봄누리클럽) 웃go 뛰go 행복하go『2024년 가족힐링운동회』진행-
충청남도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센터장 정재호) 주간이용센터(늘봄누리클럽)에서는 10월 26일(토) 청양군 남양면 행복나눔터에서 “웃go 뛰go 행복하go「2024년 가족힐링운동회」”를 운영하였다.
푸른 가을하늘 아래, 자연이 황금빛으로 변신하는 특별한 가을날에 주간이용센터(늘봄누리클럽) 회원·가족 외 총 45명이「2024년 가족힐링운동회」개회식을 시작으로 오전 미니운동회, 오후 단체경기, 경품추첨이 진행됐다. 점심식사 후에는 칠갑 저수지와 칠갑 전망대 주변 산책을 하며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도 즐겼다.
장애인 회원가족들의 개성과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즐겁고 따뜻한 하루가 되었다. 오늘의 운동회는 단순한 경쟁이 아닌, 서로의 우정을 다지고, 함께하는 기쁨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참여했던 회원·가족들 중 “이 아름다운 가을, 모두가 하나가 되어 즐기는 운동회는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2025년 가족힐링 운동회」가 벌써 기다려진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충청남도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주간이용센터(늘봄누리클럽)은 앞으로도 중증장애인 회원들이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함께하며 “멋진 재활 이야기 → 자랑스런 자립 이야기 → 나만의 개성 이야기”를 실현하는 일에 함께 도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