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가위를 맞아 “협의체·부녀회·동직원 등 정성껏 음식장만”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보령시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창빈)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9월 11일 추석명절 음식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전달식에는 임창빈 민간위원장, 신영옥 대천2동장, 협의체 위원 등이 함께하였으며, 전달식이 끝난 후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음식 꾸러미를 전달했다.
지난 설명절 음식 나눔에 이어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준비한 추석 명절 음식 꾸러미는 불고기, 전, 송편, 과일 등으로 구성하였으며, 특히 대천2동 협의체, 부녀회, 동 직원이 직접 전을 부쳐 음식을 준비하는 등 정성과 의미를 더했다. 이 명절 음식 꾸러미는 명절을 홀로 보내야 하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창빈 위원장은 "추석을 맞아 소외되는 이웃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음식 꾸러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추석 명절음식 나눔을 통해 이번 추석이 저소득 가구에게 마음의 정을 나누는 한가위로 기억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영옥 대천2동장은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사회에서 외로움은 중요한 사회적 문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사업을 통해 소외되는 이웃 없는 대천2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