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보령댐노인복지관‘사랑의 쌀’나눔 지원사업
2024년 보령댐노인복지관‘사랑의 쌀’나눔 지원사업
  • 김미선 기자
  • 승인 2024.09.0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댐 노인복지관 '사랑의쌀' 나눔지원사업

 

K-water 나눔복지재단 보령댐노인복지관(관장 김수현)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이용자들에게 ‘2024년 사랑의 쌀 나눔 지원사업’으로 쌀 20kg 25포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024년 사랑의 쌀 나눔 지원사업’은 NH농협은행과 구세군에서 지원하고 한국노인종합복지관 협회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청하여 최종 선정되었으며 8월 30일(금)~9월 2일(월)까지 쌀 20kg 25포의 후원 물품을 전달하였다.

물품을 지원받으신 어르신들은 “논농사를 하지 않아서 쌀을 사 먹는 게 부담스러웠는데 한참 쌀 걱정하지 않고 살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 “쌀을 사러 가려면 무겁고 힘들어서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한 톨도 안 버리고 잘 먹겠다.”, “100세가 넘는 노모를 모시고 있는데 요새 밥맛이 없어 식사를 잘 못하셔서 걱정하던 와중에 이렇게 좋은 쌀을 주셔서 노모와 같이 맛있는 밥을 지어 먹으려고 하며 추석 전에 이렇게 좋은 선물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보령댐 노인복지관 김수현 관장은 앞으로도 외부 공모 신청 사업을 적극적으로 신청하여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 이용 대상자들의 만족스러운 노후 생활 영위를 위하여 이용자의 욕구에 맞는 후원 물품을 연계할 예정이라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