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감동 뮤지컬 하모니 선보인다
보령시, 감동 뮤지컬 하모니 선보인다
  • 방덕규 발행인
  • 승인 2023.11.1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윤복희 출연, 보령시립합창단·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참여

 

보령시는 오는 24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감동 뮤지컬 ‘하모니’를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하모니는 500만 이상의 관객들을 울린 강대규 감독의 2010년 작 영화 ‘하모니’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로, 2017년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초연의 막을 올린 후 고양, 대학로 등에서 꾸준히 관객들을 울리고 웃게 만들며 사랑을 받아 온 작품이다.

이 작품은 여자교도소를 배경으로 중형의 죄를 짓고 교도소에 수감된 사형수들이 저마다의 아픈 사연을 딛고 함께 합창단을 꾸리며 희망을 노래하는 이야기로 가족애와 어머니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공연에는 1세대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며 초연부터 이 작품을 함께해 온 가수 윤복희가 출연하며, 특히 보령시립합창단과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도 공연에 참여해 새로운 공연 문화를 제시할 계획이다.

이종문 문화교육과장은 “뮤지컬 하모니는 우리 지역의 합창단이 출연해 몰입감과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영화에서 느낄 수 없는 뮤지컬만의 감동을 이번 공연을 통해서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예매는 15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관람료는 R·S석 1만 원, A석 7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공연 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041-930-3427)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