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밀 알리고 상품받자-
-국산 밀 사용 소매점·가공식품 이용 후 SNS 참여-
-국산 밀 사용 소매점·가공식품 이용 후 SNS 참여-

농림축산식품부 후원하고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주관하는 국산밀 알리밀 SNS 잔치가 진행 중 이다,
밀 소비 확대를 위해 8월27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국산 밀을 사용하는 소매점을 발굴해 홍보하고, 국산 밀 가공식품 소비를 늘리기 위해 마련되었는데, 국산 밀을 사용하는 소매점을 방문하거나 빵, 케이크, 쿠키, 떡, 국수, 만두 등 관련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 계정에 '#국산밀알리밀, #국산밀소매점, #국산밀, #미소곡간'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등)에사진,영상과 후기를 작성 공유한 뒤 이벤트 홈페이지에 게시물 주소(URL)를 제출하면 된다.
국산 밀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개인 SNS 계정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농정원은 참여 게시물 내용을 검토하고 조회 수, 좋아요 수, 댓글 수 등을 합산해 최우수 게시물 2점과 우수 게시물 4점, 장려 게시물 10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 인원은 총 100명으로 최우수상 오븐+국산 밀가루(30만원 상당) 1명 우수상 : 제빵기+국산 밀가루(15만원 상당) 2명 장려상 국산 밀 상품 꾸러미(10만원 상당) 5명 등을 비롯한 나머지 선정된 참여자에게도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spectory.net/epis/findwheat)
저작권자 © 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