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감동 그 이상의 매직쇼 최현우의 ‘Mysticus’ 공연 개최
보령시, 감동 그 이상의 매직쇼 최현우의 ‘Mysticus’ 공연 개최
  • 방덕규 발행인
  • 승인 2023.08.14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6일 보령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려… 예매는 16일 오후 1시부터

 

보령시가 26일 보령문화예술회관에서 감동 그 이상의 매직쇼 최현우의 ‘Mysticus’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 제목인 ‘Mysticus’는 라틴어로 신비적이라는 뜻으로신기함을 넘어 신비하기까지 한 화려한 쇼를 의미한다.

 

이번 마술쇼는 세계마술올림픽(FISM) Close up 부분 최연소 심사위원이자 세계적인 실력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인 최현우가 출연해 눈 앞에 펼쳐지는 화려한 마술들의 현장감에 색다른 분위기의 다양한 마술들로 생동감을 더하여 ‘Mysticus’한 순간을 선사한다.

 

특히 공연에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한 마술도 펼쳐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한다.

 

예매는 16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누리집www.brcn.go.kr/art.do)에서 할 수 있으며관람료는 모든 좌석이 1만 원으로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26일 공연 당일은 현장예매만 가능하다기타 공연 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041-930-3427)으로 하면 된다.

 

이종문 문화교육과장은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의 공연을 통해 올 여름철 느끼는 무더위도 마법처럼 사라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시민들의 문화생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